4호전차 F2 아귀팀 스타일 완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몇주동안 잡고 있던 4호 전차 F2형을 오늘 완성했습니다. 마킹과 컬러는 요즘 푹 빠져있는 GIRLS und PANZER의 주인공인 니시즈미 미호가 탑승하는 아귀팀 스타일. 다만 작중 등장하는 차량들은 다들 여러 형식이 뒤죽박죽으로 혼합되어 있는지라 제가 만든 전형적인 F2 형식과는 차이가 있지요.

플라츠에서 제품화된 것들 역시 이런 작중 등장하는 것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비슷한’ 물건들인지라 ‘바로 그 놈’을 만들기 위해선 좀 노력이 필요할 듯 합니다. 일단 저는 작품의 세계관에 있을 법한 차량, 이라는 변명으로 넘어가려 합니다. ^^;

사용한 키트는 드래곤의 6360이고, 캐터필러는 프리울제를 써봤습니다. 그리고 데칼은 모델카스텐에서 발매된 별매데칼.

AFV 모형이긴 하지만 동시에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캐릭터 모형이기도 하기에 하드한 웨더링이나 기타 등등은 전부 배제하고 깔끔하게 완성하는 쪽을 목표로 잡았죠. 그래서 치핑도 전혀 안하고, 워싱과 드라이브러싱도 최대한 가볍게 올려주었습니다. 웨더링도 먼지 정도만 휠과 차체 하부에 가볍게 올리는 것으로 끝냈습니다.

결과물은 보시다시피 그리 좋지는 못합니다만, 오랫만에 완성시킨 전차 모형인지라 나름대로 성취감이 있네요. :-) 나머지 사진들은 아래쪽에 올려두겠습니다. 가로 1024로 리사이즈 시킨 사진들이라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이실 듯…




















NOT DiGITAL

“4호전차 F2 아귀팀 스타일 완성”에 대한 2개의 생각

  1. 완성작을 늦게 보았습니다 =.=;;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게다가 나뭇결이 상당히 보기가 좋다 싶습니다.
    저도 빨리 hetzer를 완성시키고 싶어지는군요… ㅠ.ㅠ;;

    1.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실제 퀄리티는…T_T 원래 의도는 차체 하부와 휠 쪽에 좀 더 강하게 웨더링을 올리는 거였는데, 이쪽도 나쁘지 않겠다 싶습니다.

      헤쳐가 기대됩니다. Hetzers gonna Hetz! :-)

      다음엔 파이어플라이를 먼저 만들까, 캬라구밍 군신도노를 먼저 만들까 생각중입니다. ^^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