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올려보는 World of Tanks 현황

요새 여유가 없다보니 블로그에 영 글이 잘 안 올라오네요. -ㅅ- 이런 때에 써먹기 좋은 오늘의 WOT 현황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정식 오픈 후에 3895번 전투에 참가했네요. 아무래도 시간도 없고, 다른 것도 하는 게 많다 보니까 전투 숫자가 적을 수 밖에 없지요. 승률은 50% 유지하고 있고요. 무승부가 약 2%. 현재 획득한 Achievements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신규 취득한 차량은 Jagdtiger와 이벤트로 획득한 골드 탱크인 T-127입니다. Jagdtiger까지 오는 길은 왠지 E-75나 E-50까지의 길보다 험난했던 것 같은 느낌이…

현재 우선 목표는 Jagdtiger의 풀업(포만 남았습니다). 이게 끝나면 소련 전차들의 후속 기종 도입에도 힘을 좀 쏟아야죠. 그리고 슬슬 천조국의 차량들도 몰아볼까 하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티어 차량들 위주로 몰다보니 저티어 방의 재미는 못 느끼게 되니 말이죠. 그런 의미에서 미쿡 승무원 스킨은 어떤 캐릭터들로 해야 하나 고민 중이지요.(…)

아, 7.0에서 도입된 위장 무늬는 대강 예상했던 수준이네요. 아무래도 개인 제작 스킨과는 퀄리티가 차이날 수 밖에 없어서 마음에 드는 개인 제작 스킨을 못 찾은 차량 정도에만 적용해주고 있습니다.

보유 차량은 24대로, 그 중 3대는 승무원을 태우지 않고 보관 중이지요. 사실 판터도 그런 케이스였는데 타고 싶어져서 현역으로 돌렸습니다. 미국 트리도 타게 되면 이것보다 더 늘텐데, 그럼 관리가… 으음.

아래는 현재 보유 차량 및 승무원 스크린샷입니다. 현황 정리라는 차원에서 캡쳐해두었습니다. 귀찮아서 그냥 게임 내 캡쳐 기능을 사용해서 사이즈가 1680×1050으로 좀 크네요.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보일 겁니다.
[#M_ more.. | less.. |






















_M#]
NOT DiGITAL

“오랫만에 올려보는 World of Tanks 현황”에 대한 2개의 생각

    1. 뛰다 보면 어느샌가 올라가 있게 될 겁니다. ^^;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