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4에서 누군가 분명 만들 거라고 생각했던 디자인 & 게임 근황

1. 포르자 4

포르자 4 나오며 분명 누군가 만들 거라고 예상했던 디자인이 있습니다. 실제 스토어프론트에 등록되서 구입한 건 꽤 오래전인데 이제야 귀챠니즘을 이기고 사진을 올려 봅니다.




바로 AS Racing 쿄쇼 앨리스 모터스 505호차의 2011년 시즌 컬러죠. 아무래도 레이어 한계가 있다보니 스폰서 로고 등에서 생략된 부분들이 있지만, 상당히 재현도가 높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New color 버전도 꼭 제작하는 분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

2. Battle Field 3

…캠페인이 죽었습니다.(…) 시나리오 누가 쓴 건지 정말 얼굴 한 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

오리진은 짜증나니 넘어가고…. 멀티도 솔직히 손 볼 곳이 너무 많다는 느낌? 원래 배필 멀티가 저하고 상성이 아주 잘 맞는 건 아니었는데, 그걸 감안하더라도 좀 거시기한 부분들이 많아요. 시스템적 문제부터 밸런스 등까지 기타 등등… 뭐랄까 MW3 나오면 다들 그리로 우르르 몰려가고 BF3에는 시리즈의 팬층만 남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ㅅ-

3. 에이스 컴뱃 AH

PS3판 클리어 후 XBOX360판 플레이 중. 멀티 인원이 적어서 방 잡기가 영 안 좋네요. DLC는 그래픽이나 조작성 등을 생각해서 XBOX360 쪽으로 결정했습니다. -ㅅ-

4. TOX

….시간이 없어요, 시간이… 정말 직장인에게 RPG는 힘든 장르입니다. orz

5. 아이돌마스터 2

좀 고민했지만 추후 DLC는 PS3판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여러가지 개량점이랄까 변경점들이 있다보니…. 그라비아4U는 아직 기동도 못 해봤네요. 언제 미키 사진 찍어서 산왕님께 보내드려야 하는데….(…)

6. World of Tanks

한동안 손 못대고 있다고 요 며칠 사이에 다시 좀 돌려봤네요. 그 사이에 한국어 팩키지가 나온 듯? 귀찮은데다 딱히 필요성도 없어 보이니 저야 그대로 영문 클라이언트를 계속 쓰겠지만요.

아, 그 동안 E-50 풀업을 했습니다. 이제야 E-50 몬다고 사람들에게 이야기할 수 있을 듯… :-) 승무원들은 모두 착실하게 경험치를 쌓고 있어서 스킬업+랭크업 중입니다. 스킬이 추후 소프트 리셋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일단 올릴 수 있는 건 다 올리는 게 좋을 듯…

현재 보유 차량은 Panther(예비 차량), Panther II, E-50, Tiger, Tigr(P), Lowe, Tiger II, E-75, Jagdpanther, Ferdinand, Hummel, GW Panther, T-34-85, KV, KV-3(예비 차량), IS, IS-3, SU-152, S-51, Type 59, 이렇게 20대군요. 그 중 Panther와 KV-3는 예비 차량으로 돌려서 안 쓰니까 18대 돌리고 있는 중이죠.

그나저나 플레이 스타일 때문인지 Epic Achievement 중에 Billotte를 취득하는 비율이 높은 듯… Boelter(구 Wittman) 1번, Fadin 1번 획득하는 동안 Billotte는 5번 획득했으니…

이전부터 이야기되던 7.0에서 위장 무늬 선택이 가능해지는 것과 동시에 맵과 선택한 위장 무늬에 따라 피탐지율이 달라지는 걸 계획하고 있는 듯 하던데 말이죠.

NOT DiGITAL

“Forza 4에서 누군가 분명 만들 거라고 생각했던 디자인 & 게임 근황”에 대한 8개의 생각

  1. 수도공방전 함 해보려고 황금시간대(…한국, 일본 기준으로)에 한번 들어가봤는데 방이 딱 1개…그나마 거의 다 차있긴 하더군요. 여튼 시리즈 자체가 멀티랑 별로 안 친한데다 판매량도 적다보니 멀티는 그냥 포기해야 할 듯. DLC는 나오긴 하는 모양이지만 캠페인은 짧고 멀티는 죽어가니 어떻해야 할지 원;; 아이마스 기체는 이번엔 나오긴 할런지…

    1. 그나마 PS3 쪽 사정이 좀 낫긴 한데, 거기서 거기죠. -ㅅ- 유저가 꼭 세션을 만들게 하지 말고 자동 생성되도록 하면 좀 나을 법도 한데… 캠페인은 솔직히 너무 짧았죠. 어, 이거 정말 끝인가? 라는 생각도 들었으니. 아무튼 지금 할 수 있는 건 멀티를 손보는 건데, 이게 어디까지 가능할런지…

      NOT DiGITAL

  2. …엑박을 다시 사던가 해야지 이거 원!

    …….이라지만, ps3를 재 도입한 터라 둘 공간이 없어서 어쩔수 없군요. 포르자는 일단 포기….인데 탐나는건 인지상정이군요.(…)

    참고로, 저번에 올려주신 하루CAR 이미지는 현재 제 노트북 배경화면(………)

    1. 현실을 이겨내는 것이 욕망… 곧 XBOX360이 손에 들어오게 되실 겁니다. 훗훗훗.

      하루Car는 언제 8M사이즈를 업로드해볼까 싶기도 한데, 1장만 올릴 수 있고 시간도 많이 잡아 먹어서…(먼산)

      NOT DiGITAL

    1. 어허, 전 어디까지나 평범한 이 시대의 직장인일 뿐입니다.

      NOT DiGITAL

    1. 어허, 평범한 직장인의 블로그에서 오피써의 냄새가 난다니… 어허허, 오해입니다.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