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판 ベン・トー 괜찮은 듯…

도시락 전쟁을 니코니코 동화에서 방영하고 있어서 1, 2화를 봤습니다만 이대로라면 꽤 괜찮게 나올 듯 하네요.

원작 소설의 경우 사람에 따라 취향이 확연히 갈리는 편이긴 한데 전 아주 좋아하는 쪽이죠. 그래서 과연 이 슈르하다면 슈르한 작품을 어떻게 애니화시킬까 싶었는데 직접 보니까 괜찮습니다. 작중 비중도 많고 재미를 주는 점 중 하나인 주인공의 생각이나 독백, 과거 회상 등이 완전히 재현되지 못하는 점이나 여러모로 생략되는 부분이 많은 건 아쉽긴 하네요. 서브 캐릭터들의 생각이나 백스토리 등도 생략될 것 같은데 이런 것들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고… 아무쪼록 제작진이 세가 드립은 빼먹지 말고 재현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원작 일러스트를 담당한 시바노 카이토의 부드러운 그림 스타일이나 채색이 마음에 들었는데 역시 애니에서는 상당히 스타일이 달라졌습니다. 뭐, 이것 역시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캐릭터 특징 등은 제대로 나타나고 있으니까요.

오프닝하고 BGM, 삽입곡, 엔딩 등등 음악쪽도 마음에 드네요. 오프닝인 LIVE for LIFE ~狼たちの夜~는 요즘 보기 힘든 ‘해당 작품에 최적화된’ 스타일이라 더더욱 예전 생각도 나고 해서 좋군요. BGM이나 삽입곡도 꽤 마음에 드는 편이라 오프닝/엔딩 싱글, OST등은 발매되면 구입할 듯.

공식 홈페이지에도 1쿠르인지 2쿠르인지 안 나왔는데, 지금 페이스대로라면 1쿠르면 대략 3~4권 내지는 5권까지 소화하려나요.

그러고보니 예약해둔 코믹스판 ベン・トーzero Road to witch 도 곧 도착하겠군요. 시바노 카이토가 직접 작화를 담당했기에 발매된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예약했었죠. zero Road to witch는 단권으로 끝나고 새로 another Ripper’s night가 연재된다고 합니다. 역시 소설이나 zero Road~와 마찬가지로 원작 아사우라, 작화 시바노 카이토.

NOT DiGITAL

“애니판 ベン・トー 괜찮은 듯…”에 대한 8개의 생각

  1. 무엇보다 도시락의 작화가 애니판이 압도적으로 좋지요.

    벤토 제로는 저도 보고 싶네요………

    1. 도시락 작화 감독이 따로 있는 유일한 애니메이션 타이틀을 획득하였습니다.(…)

      벤토 제로는 애니화에 힘입어 정발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NOT DiGITAL

  2. 국내판 제목이 도시락 전쟁으로 바뀐건 잘 선택한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떨렁 도시락 이라고 해봐야 컵라면 밖에 생각이 안나는 빈곤한 사람인 저도 이작품을 제목 일러 소개문만 보고 바로 질렀으니 말이죠 (……)
    뭐 그리고 슈르한거야 ㅎㅎㅎ…. 세가 세가 세가아~ (…….)

    1. 일단 그냥 도시락이면 원판처럼 가운데 점이라도 찍지 않는 한 검색에서 애로사항이 꽃피게….(…)

      세가~세가~세가~ /(‘_’)/

      NOT DiGITAL

  3. 3화에서 부터 드디어 세가빠 텐션이 올라가더군요 그저 어흐흑 이었습니다. 아기 정말로 그게 나올 줄은 T_T

    1. 아무쪼록 애니화에 힘입어 원작의 판매량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T_T

      NOT DiGITAL

  4. 세가네타도 그렇지만 드디어 3화끝에 진 히로인 아야메가 나오더군요.

    이제 볼만 할 듯 합니다.

    ..야리즈이요? 창밖으로 새턴을 던진 그 아가씨?(…)

    1. 도시락 전쟁의 여자 캐릭터들은 다 좋지만 역시 아야메를 빼놓고는 이야기가 안 되지요. :-)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