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잠담~

10일간의 추석 휴가가 끝나고 모레부터 출근이라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무거워지는군요.(먼산)

SU-33 플랭커D 호시이 미키기를 조금씩 만들고 있는데, 간만에 에어브러쉬질을 하고 나니 아크릴 도료의 고마움을 새삼 느끼게 되는군요. 요 몇년간 아크릴계만 쓰다가 락카계 도료에 신너를 쓰니까 냄새가…. -_- 그나마 환기도 통풍도 굉장히 잘되는 환경에서 블로워로 계속 뽑아내면서 칠했는데도 지독하네요. 피막이 단단하고 빠른 작업이 된다는 건 참 장점이긴 한데 말이죠. 에어브러쉬질도 아크릴로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언제 한번 시험해볼까요.

아아, 일본 PSN에서 이제 한국에서 발급된 JCB 카드조차도 막혔네요. 얼마전까지만해도 가능했는데….OTL

얼마전에 구입한 기획 동인지 하나가 있는데, 주제는 유명 베이커리들의 식빵. 이런게 가능한 환경이 부러울 따름이죠.(동인지 이야기가 아니라 빵집 이야기…) 식사용 빵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한국은 한없이 안습인 곳인지라. 물론 시장 자체가 그런 식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어쩔 수 없는 일이긴 합니다만. –;

WOT에서 비트만 메달이 파시스트 냄새 난다고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OTL

월드 오브 탱크에 새로 추가된 골드탱 중꿔제 Type59도 구입했습니다. 성능은 뭐 T-54의 열화판이지만 뢰베만큼 앵벌이 성능이 좋은 듯 하네요. 일단 난장판을 칠 수가 있어서… 그리고 하는 김에 란스 퀘스트 버전 승무원 스킨을 작성하여 소련/중국 전차병에 적용.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M_ more.. | less.. |




_M#]
NOT DiGITAL

“잡담~ 잠담~”에 대한 10개의 생각

  1. 전 이제야 4호 / KV / 셔먼을 뽑아서 놀고 있네요.

    5티어들이 크레딧을 좀 벌기 시작해서 마음이 놓입니다.
    이제야 고정 이큅을 좀 살 수 있을 듯. ;ㅂ;

    1. 셋다 좋은 전차죠. 고티어로 가면 결국 돈 벌어줄 7티어 이하 전차들을 같이 굴릴 수 밖에 없죠. 아니면 뢰베나 Type59 같은 골드 탱크를 돌리던가요.(먼산)

      16~17대쯤 굴리다보니 1번씩만 돌려도 시간이….(…)

      그러고보니 친구 등록했다고 하셨었는데, 제 계정으로 들어가보니 요청 메시지도 없고 등록도 안 되어 있네요.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

      NOT DiGITAL

  2. 저도 탱크 타봐야 겠어요 (……) 최근 클라이언트 한글 패치도 슬슬 나오는거 보니….

    동아리쪽에선 3M공업용 마스크를 요즘 쓰게하고 작업하죠
    죽는거보단 불편한게 좋은거죠 뭐….

    1. 러시아에서는 탱크가 여러분을….(…)

      정말 아크릴 도료+붓칠로 보낸 요 몇년간은 이런 문제가 없었는데, 에어브러쉬질을 다시 하려고 하니 역시나 락카가 발목을 잡는군요. 일단 할 수 있는 방법은 다 동원해야죠.

      NOT DiGITAL

    1. 된통 당한 다음이니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닌데, 사용자로서는 점점 재미없는 방향으로 움직일 것 같아서 거시기하네요. -_-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