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코땅 A4 WIDE 풀컬러 버전 도착

아무래도 여름이 되다 보니까 넷북이 덥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받침대라도 시원한 거 하나 해주자 라는 생각에 구입한 스노코땅 A4 WIDE 풀컬러 버전이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팬 달린 노트북/넷북 받침대를 싫어하기에 선택한 제품인데, 스노코라는 이름 그대로 알루미늄 패널을 절삭해서 약간씩 사이를 띄워 만든 물건이죠. 코미케 등의 행사 등을 제외하면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던 것인데, 요즘엔 오프라인 상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한 듯 하더군요.

[#M_more..|less..|

상자 앞면은 이렇습니다. 옆에 있는 건 전용 고무 패드. 사실 이 캐릭터의 이름은 알루미땅으로 스노코땅의 언니죠. 스노코땅은 좀 더 작은 사이즈의 제품들에 그려져 있습니다.



상자 뒷면. 어떤 물건인지 심플하게(?) 보여주는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간단한 메시지+상품응모권과 만화로 그려진 설명서가 보입니다.



제품 전면. A4 WIDE에는 풀컬러 이외에 단색 일러스트 버전이나 일러스트가 없는 것도 있습니다만, 제가 가진 넷북과 어울리는 건 역시 이쪽이라고 생각해서 구입했습니다.



뒷면. 워낙 단순한 제품인지라 특별히 적을만한 건 없네요. 무게도 가볍습니다.



만화로 그려진 취급설명서.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의 FAQ가 더 정보량이 많고 도움이 되는 듯한 건… ^^



취급설명서 내부. 저 노란머리 캐릭터가 스노코땅이죠.



취급설명서 뒷면.


넷북을 올려놓고 한장. 사실 넷북에 맞는 사이즈의 제품도 있습니다만, 일부러 큰 것을 골랐습니다. 어차피 방열대는 들고 다닐 생각은 별로 없고, 집에서만 쓸 생각이니 범용성을 생각해서… 그러고보니 스노코땅 중에는 PS3를 겨냥해서 만든 제품도 있는데, XBOX360용은 따로 없다는 게 일본에서의 엑박 지위를 보여주는 듯. -ㅅ- (뭐, 대강 사이즈 맞는 거 쓰면 되긴 합니다만)_M#]
일본에서는 예전부터 꽤 많이 팔려나간 듯… 중소기업인 제조회사 입장에서는 생산적인 측면이나 세일즈적인 측면에서도 괜찮은 아이디어를 실현시킨 듯 합니다.

NOT DiGITAL

“스노코땅 A4 WIDE 풀컬러 버전 도착”에 대한 10개의 생각

  1. 쿨링능력은 좀 어떻습니까?
    여름되니 데탑 켜면 지옥도가 열리는지라 요즘 노트북 쓰는중인대 노트북도 아렛도리가 뜨근한것이….

    1. 전 아직 제대로 테스트는 안 해봤고, 일본쪽 웹진이나 개인 리뷰들을 보면 실온 30도 이상, 풀로드 걸고 테스트할 때 CPU나 GPU 온도를 기준으로 약 2도 정도 내려가는 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많더군요. 그 외 팜레스트 등의 온도가 내려간 걸 체감했다는 이야기들도 있고…

      말 그대로 좀 더 안정적인 사용을 위한 물건인지라 그 이상 쿨링 효과를 내기 위해선 다른 방법을 찾는게 나을 듯 합니다. 무엇보다 국내에서 이걸 구입하자면 가격이…;;;

      NOT DiGITAL

  2. 이걸 정말로 사시는 분이 있으셨을줄이야 ㅎㄷㅎㄷ….
    역시 대령각하의 덕력은 굉장…. 하십니다 (도주)

    1. 아뇨, 전 평범한 직장인일 뿐입니다. 단지 넷북용 받침대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구입한 것이죠. >.

    1. 룬그리져님은 넷북이 아니라 이타노트북을 쓰시니까요! ヽ(*゚д゚)ノ

      NOT DiGITAL

    1. 천만에. 난 평범한 사람으로서 합리적인 구매활동을 했을 뿐이라구.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