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잡담, 잡담…

뭐랄까, 회사 업무에 치이고 몸 상태도 별로고 하다보니까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허접한 글만 올리건만 그 글을 쓰는데에는 꽤 시간을 잡아먹는 타입인지라 영… -_- 일단 짤막짤막한 이야기들을 조금 써보죠.

WOT는 Tiger II도 타고 KV-3도 타고, GW Panther가 바로 코 앞이고 그렇습니다. 페르디난트나 판터는 좀 더 기다려야 할 듯 하고요. Löwe는 정말 짤짤이로는 최강인 듯. 아무리 삽질을 해도 수리비와 탄약 제외하고 2만 이상은 벌어주고 잘만 하면 10만 넘게 버는 경우도 수두룩… 그나저나 그저께는 상대편에 Panzer_schwestern이라는 아이디가 있었는데 99% 한국인이겠죠.(먼산)

토리빵은 정말 새 빵셔틀 하는 이야기였네요.(…) 그런데 작가가 여자라는 건 표지를 볼 때는 전혀 몰랐습니다. 첫 페이지에 오빠 라는 단어가 나와서야 알았네요. 이름이 여자긴 했는데, 작가 이름은 신경 안쓰고 봤기 때문에… 아무튼 재미있게 봤습니다.

철도 오타쿠는 아니지만 레일러는 사보고 있지요. 언젠가는 다룰 거라고 생각했는데 철도 관련 게임 연재 기사가 있더군요. 역시 스타트는 전차로 Go! 시리즈. 그러고보니 스팀 세일 기간 중에 구입한 게임 중에 RailWorks가… DLC는 독일 철도 위주로…

타카스기가의 도시락이 정식 발매되었더군요. 이전부터 보면서 ‘좋긴 한데 국내에 발매되면 잘 팔리려나’ 라는 생각이 들던 작품인지라 한국에서의 판매량이 궁금합니다.

효우게모노는 좋은 의미에서 예상을 빗나간 작품이었네요. 꽤 마음에 들긴 했는데, 후속권들의 이야기는 어떨런지…

VARIABLE FIGHTER MASTERFILE 시리즈는 대강 예상했던 대로의 구성과 내용이었습니다. 마크로스를 좋아하고 항공잡지나 관련 서적을 보고, 프라모델을 하는 사람 정도가 스트라이크존일 듯… 나중에 이 시리즈도 따라 포스팅해봐야겠네요.

이식판이 아주 제대로 배신했던 노 모어 히어로즈 이긴 한데, 그래도 레드 존 에디션은 예약해두었었습니다. –; 그런데 생각보다 평이 괜찮은 듯 해서 오히려 미묘한 이 기분….(….)

이거 갖고 싶네요. 사실 모에 상품에는 관심이 없는데, 지금 가지고 있는 이타 넷북에는 이런 냉각대가 어울리겠다 싶어서 말이죠.

NOT DiGITAL

“잡담, 잡담, 잡담…”에 대한 8개의 생각

  1. 노트북용 모에 방열판…..은 허허허허허허허 (……..)
    타카스기가의 도시락은 제가 좋아하는 마루이치 풍경 작가 작품이라는걸 알고 바로 질러라 했습….
    기왕이면 마루이치 풍경도 다시 내줬으면 (………..)

    1. 스노코땅은 도착하면 따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타카스기가의 도시락이 마루이치… 작가의 작품이었군요. 마루이치…는 보겠다는 생각만 하고 보지는 못했던지라 몰랐습니다.

      NOT DiGITAL

  2. 저도 레일러는 꼬박꼬박 사보고 있습니다. 다만 2권이 없는게 참 안타깝더군요…. (…..)

    1. 전 창간호가 없지요. 그러고보면 취미가, 플래툰 등도 창간호부터 다 가지고 있었습니다만 공간 문제로 전부 폐지 처분했네요. -ㅅ-

      NOT DiGITAL

  3. 으헉 바리어블 파이터 마스터파일…. 보니까 전에 마스터 아카이브 모빌슈트 RGM79 GM 내놨던 곳과 같은 곳인가 보군요! 매력적이긴 한데 무려 기종별로 한권씩 나오고 있다는게 축복인지 저주인지 모르겠습니다.

    1. VF-1은 2권입니다, 고갱님.(…)

      바리어블 파이터 마스터파일 시리즈가 마스터 아카이브 모빌슈트 보다 훨씬 먼저 나왔지요. 그래서 짐도 기종별로 나와줬으면 했던 건데, 과연 어떨런지…^^;

      NOT DiGITAL

  4. 저를 상대로 싸우셨었군요 ㅎㅎ 월오탱 아이디라도 나중에 알려주세요~

    1. WOT를 하다보면 강철의 누이들 관련 단어들을 사용하는 아이디들이 꽤 보이더군요. ^^ 제 월오탱 아이디는 NOT_DiGITAL 입니다.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