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병X력 충만한 블로그

오늘의 병X + 개그 블로그 하나. http://ayajjang.egloos.com/
주옥같은 글들을 단시간내에 하도 많이 배출해내서 일일이 링크 걸기도 귀찮네요. 최근 글들과 리플을 주욱 보시면 최소한 1-2시간은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시리라 장담합니다.

정말 애 아빠면 진심으로 저집 애들이 걱정되긴 하는데, 어느 나라나 지역이든 애들은 부모에게 막대한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으니 그냥 팔자가 그러려니해야…. 덕분에 잘난 채식주의자 부모덕에 영양실조로 죽거나 한강 다리 위에서 던져지는 애들이 나오는 거고요.(그리고 애들을 던진 애비는 ‘기독교인이라 자살은 못 했다. 죄는 씻을 수 있다’라는 인터뷰를 하겠지.)

아무튼 제대로 된 과학 지식도 없고(기초 조차도!) 논리도 없고 상식도 없이 광신적으로 사기를 펼치고 있는데, 생각외로 육아라든가 이런 커뮤니티 등에선 저런 류가 흔하게 보입니다. 답이 없죠.

솔직히 자기 자식들만 잘못되고 말면 그나마 나은데 정말 악질적인게 육아 관련된 곳에서 피해를 증식시키려 한다는 거죠. 더구나 자기 자식들은 집단 면역의 혜택을 받고 있는 주제에 저러고 있는데다, 만에 하나 저런 소리에 혹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 집단 면역 자체가 붕괴되죠.

많은 분들이 덧글과 트랙백으로 반론하고 계시지만, 이미 저 지경이면 답이 없습니다. 그저 저 X소리에 혹하는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기를 바랄 뿐이죠.

NOT DiGITAL

18 thoughts on “오늘의 병X력 충만한 블로그”

  1. …….. 뭔가 미생물학 및 바이러스 연구 전반을 쌈싸드시고 현대에 이룩한 면역체계를 완전 엿먹일 기세군요….
    역사에 쓰여진 발달사는 전부 소설이였나 봅니다 하하하하하……

  2. 레알 아이가 불쌍한 일 아니겠습네까… ㅉㅉㅉ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정말 애아빠가 아니길 빌 뿐이죠….. 비극도 저런게 없을겁니다..

  3. 그래도 다행인점은 많은 사람이 일단 백신을 맞히니깐.. 저 쪽까지 가기 전에 바이러스가 유입되지 않고 끝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1. 그나마 다행이죠. 그리고 그런 사람들의 덕을 저 사람과 그 아이들은 보고 있는 건데, 그걸 망각하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NOT DiGITAL

    1. 저들과 유사한 부류들도 언제나 정신승리 시전으로 끝을 맺곤 했죠. 차라리 말하는 벽과 이야기를 하고 말죠. 😛

      NOT DiGITAL

  4. 얼추 보아하니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는 꼴이군요…… 죠 아라키의 ‘소믈리에르’에서 아황산 무첨가 와인의 허상을 신랄하게 비판했던 에피소드가 생각납니다.

    1. 그냥 장 못 담그는 정도면 괜찮은데 옆집 장독대까지 부수려는 꼴이지요. 사실 와인을 포함한 식음료 쪽에도 이런 류의 미신이랄까 유사과학의 사례는 참 많으니까요.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