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병X + 개그 블로그 하나. http://ayajjang.egloos.com/
주옥같은 글들을 단시간내에 하도 많이 배출해내서 일일이 링크 걸기도 귀찮네요. 최근 글들과 리플을 주욱 보시면 최소한 1-2시간은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시리라 장담합니다.
정말 애 아빠면 진심으로 저집 애들이 걱정되긴 하는데, 어느 나라나 지역이든 애들은 부모에게 막대한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으니 그냥 팔자가 그러려니해야…. 덕분에 잘난 채식주의자 부모덕에 영양실조로 죽거나 한강 다리 위에서 던져지는 애들이 나오는 거고요.(그리고 애들을 던진 애비는 ‘기독교인이라 자살은 못 했다. 죄는 씻을 수 있다’라는 인터뷰를 하겠지.)
아무튼 제대로 된 과학 지식도 없고(기초 조차도!) 논리도 없고 상식도 없이 광신적으로 사기를 펼치고 있는데, 생각외로 육아라든가 이런 커뮤니티 등에선 저런 류가 흔하게 보입니다. 답이 없죠.
솔직히 자기 자식들만 잘못되고 말면 그나마 나은데 정말 악질적인게 육아 관련된 곳에서 피해를 증식시키려 한다는 거죠. 더구나 자기 자식들은 집단 면역의 혜택을 받고 있는 주제에 저러고 있는데다, 만에 하나 저런 소리에 혹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 집단 면역 자체가 붕괴되죠.
많은 분들이 덧글과 트랙백으로 반론하고 계시지만, 이미 저 지경이면 답이 없습니다. 그저 저 X소리에 혹하는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기를 바랄 뿐이죠.
NOT DiGITAL
…….. 뭔가 미생물학 및 바이러스 연구 전반을 쌈싸드시고 현대에 이룩한 면역체계를 완전 엿먹일 기세군요….
역사에 쓰여진 발달사는 전부 소설이였나 봅니다 하하하하하……
과학이 안되면 역사 공부라도 좀 제대로 했다면 헛소리들은 안 했을 듯 한데 말입니다. -ㅅ-
NOT DiGITAL
생물학 전공자로써 저런 사람이 왜 살아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렇게 지능이 떨어지는 개체는 도태됨이 마땅한데…(……….)
아무래도 스스로보다는 자손을 도태시킬 가능성이 커보여서 걱정입니다. -ㅅ-
NOT DiGITAL
레알 아이가 불쌍한 일 아니겠습네까… ㅉㅉㅉ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정말 애아빠가 아니길 빌 뿐이죠….. 비극도 저런게 없을겁니다..
정말 아이에게 별 일이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어휴. -_-
NOT DiGITAL
오늘 그거 잠깐 보고도 지인과 꽤 유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
정말 보고 즐기기에는 더할 나위가 없죠. 나중에 가면 답답해지지만…OTL
NOT DiGITAL
그래도 다행인점은 많은 사람이 일단 백신을 맞히니깐.. 저 쪽까지 가기 전에 바이러스가 유입되지 않고 끝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그나마 다행이죠. 그리고 그런 사람들의 덕을 저 사람과 그 아이들은 보고 있는 건데, 그걸 망각하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NOT DiGITAL
암만봐도 저 모경맘은 분신놀이 하는 느낌이에요.
모경맘도 그렇고 몇몇 비로그인이 냄새가 나지요.
NOT DiGITAL
요즘 이오공감을 뜨겁게 달구는 병신 이야기군요
결국 병신답게 정신승리로 끝나던데 하하하
저들과 유사한 부류들도 언제나 정신승리 시전으로 끝을 맺곤 했죠. 차라리 말하는 벽과 이야기를 하고 말죠. 😛
NOT DiGITAL
안들려 안보여를 열심히 시전중이시니 인성수양에 참 도움이 됩니다.
역시 저런 사람들을 접하게 되면 피곤해집니다. -_-
NOT DiGITAL
얼추 보아하니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는 꼴이군요…… 죠 아라키의 ‘소믈리에르’에서 아황산 무첨가 와인의 허상을 신랄하게 비판했던 에피소드가 생각납니다.
그냥 장 못 담그는 정도면 괜찮은데 옆집 장독대까지 부수려는 꼴이지요. 사실 와인을 포함한 식음료 쪽에도 이런 류의 미신이랄까 유사과학의 사례는 참 많으니까요.
NOT DiGI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