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이라면 뻘짓인데 말이죠.

뻘짓이라면 분명한 뻘짓인데, 돌피 드림 커스텀 헤드 하나를 소유하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현재 바디는 없죠. 구입할 생각도 없고…. 아니, 정확히는 구입하는 거야 별 문제없지만 그걸 둘 자리가 없으니 말입니다. 지금 1/6 피겨나 돌도 공간이 없어서 꺼내놓지를 못하는데 전고 50cm가 넘어갈 물건을 놓을 공간은 없죠. OTL

…….이래놓고 나중에 머리 귀신처럼 헤드 사진만 올려놓으면 그거야말로 뻘짓 같기도 하고….(먼산)

NOT DiGITAL

PS. 다행인지 불행인지 피튀기는 삼파전 끝에 포기했습니다. 아니, 더 질러서 이거 낙찰됐으면 지불하는 거야 문제없지만 나름 자괴감에 빠졌을 것 같으니 다행이라고 봐야 하려나요.(먼산)

“뻘짓이라면 뻘짓인데 말이죠.”에 대한 10개의 생각

    1. 아뇨, 단지 비교적 마음에 드는 커스텀 헤드가 보여서 구입해두는 것 뿐이니까요. –;

      NOT DiGITAL

    2. 그것이 바로 ‘새로운 취미’.
      대부분의 사람은 돌피가 뭔지도 모르고,
      안다고 해도 커스텀 헤드를 아마존에
      주문 넣진 않아요……

    3. 마근엄님/ 아니아니, 전 그저 상식적인 수준에서 알 뿐이고 커스텀 헤드는 마음에 드는게 눈에 보여서 입찰해봤을 뿐입니다.

      NOT DiGITAL

  1. 사이즈 맞는 MG나 PG RX-78한대 사고 거기에 머리 얹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MS걸이다!] 라고 자기세뇌를 하시면 됩…(……..)

    1. PG보다도 돌피 드림이 훨씬 클 걸요. 일단 비율 자체가 안 맞을 겁니다.(먼산)

      NOT DiGITAL

  2. 신세계를 향해서 워프중이신 문대령님에게 건배!
    진정한 프론티어의 정신을 우리들에게 몸소 보여주시고 있습니다. ^^

    1. 다행히 미친듯이 질러준 경쟁자들 덕분에 워프는 미수에 그쳤습니다. 게다가 돌피 계열은 마음에 드는 헤드가 눈을 씻고 찾아봐도 드물어서 아마 이걸로 그쪽에 손댈 기회는 사라졌을 듯 합니다. :-)

      NOT DiGITAL

  3. 대령님. 돌피는 일단 지르신 다음 커스텀을 천천히 해나가시면 됩니다……..(그렇게 한명씩 마굴로 몰아넣는다.)

    1. 그러나 이미 ‘괜찮아, 튕겨냈다’ 상태인지라… 마음에 드는 커스텀 헤드가 출현하지 않는한 괜찮을 듯 합니다. 아마도.(…)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