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 SHIT ONE – THE ANIMATED SERIES –

이전에 예고편이 발표되서 일부에서 화제를 모았던 CAT SHIT ONE의 3D 애니메이션인 CAT SHIT ONE – THE ANIMATED SERIES – 7월 17일 부터 YouTube에서 무료 공개되고 있습니다.(기간은 9월 20일까지)

지역 제한에 의해서 일본 이외에서는 관람이 불가능합니다만, 이런 때를 위한 프록시 서버죠.(먼산) 720P로 고해상도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은 아주 좋네요. 과연 이 프로젝트가 앞으로 계속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최소한 이 작품이 BD등의 매체로 발매가 됐으면 좋겠습니다만, 이게 쉬운 일이 아니니…

공식 HP상의 줄거리에는 퍼키와 보타스키가 특수부대원이라고 되어 있습니다만, 본편의 스크립트나 무선, 지원 나오는 기종이 하인드라는 것(미국인 파일럿의) 등을 보면 역시 PMC 소속이라는게 맞을 겁니다. PMC라는 건 마음에 안 들지만 넘어가고… 일단 기존 코믹스판과는 별개의 세계라고 보는 게 좋을 듯 하네요. 무엇보다도 퍼키와 보타스키의 나이를 생각해보면 말이죠.

보면서 떠오른 생각을 두서없이 적어보면….

– 퍼키 무쌍!
– 보타스키의 헤타레가 이 정도였나… 아니, 원작에서도 헤타레긴 했지만요.;;
– 퍼키 무쌍 2!
– 퍼키&보타 무쌍!
– 하인드 무쌍!
– 도대체 이 둘이서 몇명을 해치운 거야.(…)
– 퍼키의 츤, 츤데레화!
– 근데 퍼키는 왜 슬링을 안쓰고 소총을 내던진 다음에 사이드암을 꺼내는 걸까요. 아무래도 토끼 체형에 맞는 3점식 슬링이 아직 발명이 안 되었나 봅니다.(…)

정말이지 이 슈르한 분위기의 작품이 3D로 움직이는 걸 보니 더욱 더 슈르한 분위기가 일품입니다. 22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액션만 뽑아서 보여준다는 느낌이네요. 일단 이 시리즈의 팬이시라면 공개 기간 중에 놓치지 마시고 봐두시길 권합니다. >.</

NOT DiGITAL

“CAT SHIT ONE – THE ANIMATED SERIES –”에 대한 10개의 생각

  1. 퍼키가 주무장을 내던진 이유는 간단합니다. SR-47은 인간이 쓸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믿으면 Xe) 3점 슬링은 어깨 바꾸기가 불편해서… 역시 택티컬 슬링이라면 1점 슬링 만한 게 없지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퍼키가 갈겨대는 소총탄 한발한발에 예쁘게 쓰러지는 적들에는 좀 벙쪘지만, 개나소나 자동사격 해대는 영상매체에의 트렌드에 반해 반자동 간지를 보여줬다는 점에서 만족.

    …다만 퍼키 총기 셀렉션은 좀 너무하더군요. 하필 SR-47이라니! VFG의 잘못된 사용은 특수부대원이란 인간들도 범하는 거니 그렇다 치고… 사이드암은 STI 2011인데, 에어건에나 달리는 스트라이크 세트를 앞에 달아놓고선 정작 택티컬 라이트는 없고. 보타스키한테 너무 주렁주렁 달았다고 할 주제가 아니라네 퍼키=ㅅ=

    1. 아니, 근데 정말 퍼키가 왜 SR-47을 선택했는지는 의문이었습니다. 도무지 이유가 안 떠오른데 말이죠.(먼산)

      뭐, 무쌍 액션이야 그러려니하고 넘어가야죠. 말씀하신 반자동 간지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만들어줬더군요.

      그게 STI2011이었군요. 어디서 보긴 봤다 싶은데, 이름은 전혀 안 떠오르더군요. SR-47은 정말 제작자들이 그냥 흔하지 않으니까 넣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고 STI2011 세팅은 뭐…. -ㅅ- 보타스키는 정말 어딘가 택티컬 옵션 파트 회사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볼 법한 총을…

      NOT DiGITAL

  2. 저도 보고 왔슴니다. 아아 24분짜리 BD를 내도 살 것 같은데 말입니다!
    퍼키는 캡쳐 뜰때마다 뇌쇄적이네요;;;;

    1.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토끼 퍼키!(…)

      BD로 내줬으면 싶습니다만, BD 제작도 생각보다 쉽지 않은 듯 하니 말이죠.

      NOT DiGITAL

    1. 예고편에서도 그랬듯이 퍼키와 보타스키만 나옴.

      NOT DiGITAL

  3. 재미있게 보기는 했습니다만 랏츠 빠지고 둘만 나온 것이 아쉽더군요.
    80의 설정대로라면 보타는 사실 여기서 구를 입장이 아니겠지만 여긴
    아무래도 평행세계 설정인 듯하니…(…)

    그나저나 여기서도 스톰트루퍼의 법칙은 참으로 훌륭하게 입증된 것 같습니다.(어이)

    1. 이것이 랏츠의 인기.(…)

      그래도 여기는 프로 대 민병대의 대결이었으니 스톰트루퍼의 안습보다는 낫지요. 거기에 ‘터프한 천사’의 가호도 있었으니…(먼산)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