結婚できない男

얼마전에 마근엄님께서 블로그에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가 재미있다는 글을 올리시면서 주인공 캐릭터의 성격이나 행동이 자신과 너무 흡사하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물론 자신은 결혼했다는 점이 다르다는 실드를 치셨습니다만….(먼산)

그리고 그저께 밤에는 미쉘미루님이 MSN에서 아베 히로시의 結婚できない男가 참 재미있다면서, 그런데 남자 주인공이 너무 자신과 흡사하다는 자조를 하셨습니다. 물론 오디오파일 답게 저런 스피커 배치 따위 일본이니까 용서한다, 라는 분노의 포효도 잊지 않으셨죠.

그리고 오늘은 친구 한명(아베 히로시 좋아함)이 역시나 일본판 결혼 못하는 남자를 보고 있다면서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냐’라는 소리를 남기고 접속을 종료했습니다.(….)

 ….아니, 다른 매체라면 비슷한 시기에 친구나 지인 세명 이상이 동일한 작품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는 건 그리 드물지 않은 일이고, 소감이랄까 평이 비슷한 것도 없는 일은 아닙니다만 그게 드라마 라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마침 아베 히로시는 좋아하는 배우인지라 봤더니…..

……..아, 이 뭐라 형용할 수 없는 동질감은….;;; 저 음식 만드는 모습하며, 그거 먹는 거에 장비 갖추고 음악 듣는 거 좋아하고, 혼자 식당가는 것 등에 꺼리낌이 없고, 여행을 그리 즐기는 편도 아니고, 사람 많은 거 싫어하고 나름 원리 원칙 따지는 데다 자신의 취향이랄까 그런 데 대한 고집까지… 별 쓸데없는 거에 박식하고, 게다가 장비 갖추고 프라모델 만드는 모습이 나온 시점에서 이미 침몰하는 타이타닉에 탄 심정이랄까… OTL  게다가 ‘~하는 게 뭐가 나빠!’ 라는 매 화 타이틀들은 왜 이리 공감하게 되는 게 많은지.;;

…..그렇지만, 또 잘 생각해보니 전 결벽증적인 면도 없고, 모임도 나름 좋아하고, 극단적이지도 않고, 성격도 까칠하지 않으니… 그렇죠, 역시 잘 생각해보니 전 그저 평범한 직장인일 뿐인 겁니다. 일시적으로나마 오해가 있을 뻔 했지만 역시 그럴 리는 없는 거죠. 핫핫핫~

NOT DiGITAL

PS. 여담이지만 만화 카페 신에서 2001 야화 나온 거 보고 뿜었…제작자 중에 뭔가 아는 인간이 있구나 라는 심정.

“結婚できない男”에 대한 8개의 생각

  1. 저도 어쩌다 보니 지진희가 나오는 한국판을 보고 일판을 보기 시작했는데
    뭐랄까”저러니 결혼이 안되지”와 “…나도 혹시?”라는 생각이 동시에;;;
    한국판을 슬쩍 보고는 하우스 처럼 성격 비뚤어졌나보다 했는데 일판을 보니
    아베 히로시의 얼굴과 하우스의 얼굴이 겹쳐보이기 시작했습니다.(앵글에 따라선 최민수;;)
    키도 같더군요. 189센티… 나보다 6센티나 크다니 OTL

    그나저나 다른건 몰라도 고기는 참 맛난 표정으로 먹네요.저도 배가 고파지기 시작…

    1. …확실히 하우스와 겹치는 부분이 있군요.(먼산) 아베 히로시가 크다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만, 하우스 박사도 키가 189였군요. 역시 배경이 미국이라 잘 티가 안 난 걸까요.;;

      NOT DiGITAL

  2. 전 일본판을 먼저 본 터라 보면서 느꼈습니다
    ‘멋있다!’

    자기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고, 그러면서 자기 할 일은 잘 하는, 능력있는 사람 아닙니까!(왜곡안이지만 왜곡되진 않았다)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ㅁ=

    1. 그렇군요, 룬그리져님은 이미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신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일반인인 저는 승리자. >.

  3.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꽤 재미있더군요.
    근데 아무리 능력이 있다고 해도 이래서야 인기있을리가 없죠.
    역시 사람은 저 처럼 평범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
    하하하하… 하… 하.

    1. 현실에서 도피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럴수록 더 현실과 괴리되기 마련입니다. 어서 인정하고 빠져 나오십시오. 평범한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4. 드라마를 본 적은 없습니다만, 왠지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냐’라는 말을 절절히 공감합니다.
    하지만 전 이제 곧 결혼합니다 -_-ㅋ

    1. 여기에 또 실드치는 예비 유부남이 한 명… 드라마 자체는 꽤 재미있는 편인지라 기회되시면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