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ラ☆キラ 웹 체험판

요즘 11월에 출시 예정인 OVERDRIVE의 신작 키라☆키라의 웹 체험판을 플레이해보고 있는데, 이게 꽤 재미있네요. 뭔가 방에 얼마전에 도착한 √after and another 과 はるかぜどりに、とまりぎを。가 포장도 안 뜯은 채로 뒹굴고 있는 것 같지만 그런 건 상관없어!(…사실은 시간이 없어요. OTL)

아무튼 キラ☆キラ의 경우 11월 발매작 중에서 나름대로 기대하던 작품이긴 했는데, 체험판을 해보고 나니 기대치가 더욱 더 올라갔다는 느낌입니다. 시스템 자체는 오소독스한 비주얼노벨인데, 이야기 자체가 참 재미있어요. 캐릭터들도 특정 코드에 얽매이는 것 없이 괜찮고 남자 캐릭터들을 포함해서 조연들도 좋군요.

웹 체험판의 경우 분량도 체험판 치고는 상당한 양입니다. 아마 문화제가 끝나고 여름방학이 초반까지 진행되는 프롤로그까지인 듯… 전 체험판을 잘 플레이하지 않는 주의라서 체험판의 플레이 횟수가 적긴 합니다만, 체험판이 이렇게 몰입하게 만들었던 건 처음인 듯 합니다. 덕분에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고 있군요. 아무쪼록 11월의 격전구를 잘 빠져나오길… :-)

메이커에서 Youtube와 니코니코 동화에 오프닝을 공개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보셔도 좋을 듯…

오프닝 – 니코니코 동화
오프닝 – youtube

NOT DiGITAL

PS. 결국 예약을 넣었습니다. OTL

“キラ☆キラ 웹 체험판”에 대한 6개의 생각

  1. 뭐랄까.. 참 힘차 보이는 캐릭들이군요… 천연계는 없는것??(…..)

  2. 11월 22일에 기대작이 셋이나 있어서 행복한 고민을…
    이랄까, 기다리다 지쳐서 WOW 한달을 끊고 말았습니다.
    잘못하면 본도전말이 되겠음.

    1. 11월도 격전구니까 말이죠. 전 PC든 컨슈머든 팩키지 게임들이 쌓여 있어서 다행히 온라인의 마수에는 걸려들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야)

      NOT DiGITAL

  3. 오프닝송에서 상당한 충격(?)을 받았죠…
    이제 걸게에서도 뭔가 제대로 된 락 사운드를 들어보는구나.. 하구 말이죠
    최근거 중에는 리틀버스터즈와 alicemagic이 좀 소프트락이었는데.. 사운드 자체는 기대에 못 미쳐서 아쉬웠었는데 딴건 모르겠지만 정말 노래 하나는 끝내줬습니다.

    1. 키라☆키라 같은 경우 OP 싱글이나 OST도 꽤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빨리 나와주길 바랄 뿐인데, 문제는 플레이할 시간이 되느냐군요. OTL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