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잡담….

사실 바로 아래 포스팅도 잡담이긴 합니다만… 어쨌거나!

전 스포츠 게임은 그리 즐기는 편이 아닙니다. 모터 스포츠 계열이랄 수 있는 레이싱 게임들은 꽤 즐겨 하지만, 그 외의 스포츠 게임은 거의 안한다고 봐야죠. 그나마 위닝은 친구들과 할 때 조금 하고, 아주 가끔 야구나 테니스 게임을 해보는 정도?

그런 저입니다만 한 때 아주 플레이해보고 싶어했던 스포츠 게임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니혼 크리에이트사의

고교야구도 Girl’s! (…)

고교야구도 시리즈야 고교야구를 다룬 시리즈이긴 합니다만 이 게임은 제목에서 보듯이 여자고교야구를 다룬 것이었습니다. 거기에 기존 시리즈에 비해 이벤트성이나 드라마성을 추가했다고 하는데, 이건 실제로 해보지 않아서 모르는 것이고… 뭐, 아무리 저라해도 차마 지르진 않았지만 그래도 하고 싶었던 건 사실입니다. (사실 지금도 하고 싶은 마음이…OTL)

그러고보면 미소녀들이 하는 것이 그림이 될 만한 운동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것이 검도, 궁도, 아이키도, 스프트볼(혹은 야구), 테니스, 배구, 모터 스포츠, 라크로스… (어이어이) 하기야 미소년, 미소녀야 뭘한들 안 어울리겠습니까.

그런데 라크로스 하니 생각나는데, 제가 품고 있던 의문이 한가지 있었습니다. 제가 아는 라크로스라고 하면 바로
이런 것… 즉, 체격좋은 청년들이 아이스하키 비슷한 장비를 걸치고 ‘우어어어~’ 하면서 경기하는 그런 것이란 말이지요. 그런데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미소녀들이 하는 라크로스는 아주 가벼운 차림에 사뿐사뿐…..

역시 저긴 다른 차원 우주인가! 시공간이 다른 거야? 중력의 움직임이 달라? 아니면 역시 미소녀는 뭘해도 샤방해야 한다는 건가!

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만, 이리저리 뒤져보니 실제로 여자 라크로스 경기는 가벼운 차림이더군요. 룰 자체도 남자 경기와 달리 직접적인 몸 싸움이 없는 등으로 다르고 말이죠. 역시 사람은 뭐든 찾아보는게 제일입니다. (….어이)

…….그나저나 잡담이긴 해도 이건 너무 횡설수설 아닌가. OTL

NOT DiGITAL

“오랫만에 잡담….”에 대한 21개의 생각

  1. 에, 라크로스가 사실 저런거였습니까;;
    여자 라크로스만 나오다보니 남자는 없는줄 알아씁니다-_-

  2. …여자 라스코스 경기의 가벼운 복장이라.
    학교수영복이라도 입고 하는 겁니까! (…)
    아무튼 라크로스라. 좋은 지식하나 얻고 지나갑니다. 허허.

  3. 오오 이것이야말로 로망!

    꿈틀거리는 95마일짜리 포심 패스트볼을 던지는 1학년 릴리버(열혈)!
    -> 이벤트에 의해 선발 로테이션으로(…)

    절묘한 볼 배합! 체인지업과 투심의 달인, 3학년 에이스(다카비)!

    왼손타자 킬러! LHP로, 예리한 슬라이더를 가진 2학년 셋업맨(메가네코)!

    게임오버! 100마일에 육박하는 포심을 가진 3학년 클로저!(無口)

    …저렇게 하면 완전히 MLB잖아(…)

    갑자기 프린세스 나인이 생각나는군요=~=;

  4. 럭비도 여자럭비는 룰이 조금 틀려요 -ㅅ-….그래서 남성분들이 보시면 꽤나 므흣한 순간이 많이 연출되지요[…]

  5. to shyni님 // 그렇죠! 제 반응은 평범한 이 시대의 소시민 청년이라면 당연한 것이었던 겁니다! (…)

    to 레고군님 // 너무나도 당연한 말씀입니다. 엣헴.

    to skan님 // 남자 라크로스는 저렇답니다. 남자 라크로스 따위 나와봐야 그림이 안되니까요.(문제발언)

    to Musuhussu님 // 아앗, Musuhussu님 H! 스X베!(…) 여자 라크로스의 경우 스커트하고 셔츠 정도죠. 무릎보호대나 팔꿈치 보호대도 안하는 경우가 많은 듯…

    to 정수君님 // 아시는군요! 남자의 로망입니다! 역시 MLB 게임에 불타는 분 답다는…(…) 아아, 정말 하고 싶어요. 그러고보니 누가 MLB 게임에 미소녀 패치 만드는 사람 없으려나요.(어이)

  6. to 바람조각님 // 오호, 여자럭비! 좋은 정보를 얻었군요. (…) 확실히 과격해질 수 있는 경기들은 남자 경기와 여자 경기가 룰이 다른 경우가 많은 모양이네요.

    to 시대유감님 // 아니아니, 농담이 아니라 정말 남자고교야구나 남자 라크로스보다야 훨씬 좋지 않습니까! (반진담)

    to 안모군 // 그러시겠지. 이 구제할 수 없는 철도 OTK 같으니. (문제발언)

    NOT DiGITAL

  7. 그런데 실제 여자 운동선수들의 일반적인 외모를 생각해 봤을때 좀…
    (이것도 문제발언이네요.)
    그러고보니 미식축구 수퍼보울 경기때 여자들이 속옷만 입고 했던 경기가 생각나네요. 란제리보울이던가…(맞나?)

  8. 위에분…^^; 여자 운동선수들 실제로 보면 상당히 미인인데요…^^; (우리는 대표팀만 보게되니 만사 포기하고 운동만하는 얼꽝들만 보게 되지만, 실제로 상당히 미인들 많다니까요. 게다가 대부분 티비에서 보는데, 티비에 나오면 누구나 폭탄으로 보입니다….–;)

    특히 실내경기(농구나 배구)는 미인들 많은편이고, 실외경기는 좀 딸리는게 사실이죠. 자외선이 피부에 않좋으니까요. 남자도 그렇지만 일단 운동으로 체형이 잡힌 여성은 얼굴이 평범해도 실제로 보면 엄청난 미인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여자 배구나 농구 선수들은 진짜 사슴 보는거 같습니다. 쭈욱 빠져서…–;

    추가 : 로리문 네놈도 미소녀 찾지말고 현실을 보란말이다. ㅋㅋㅋ

  9. 신사장님께. 사실 저도 농구하는 사촌동생 고등학교때 체육관 우연히 갔다가 상당한 미인을 본적이 있긴 합니다.^^
    그러나 정작 사촌동생은…(미안하다,얘야)
    역시나 문제발언이네요.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저는 만사 포기하고 놀기만 해서 이런가봐요…;ㅁ;

  10. to Ization님 // 란제리보울은 친구들은 본 모양이던데, 전 안 봤군요. 왜 그랬더라… –; 그나저나 대학원 생활은 잘 되시는지…:-)

    to 신사장 // 충분히 현실을 보고 있다구. 2D, 3D, 현실 모두를 포용하는 나는 진정한 박애주의의 기치 아해 오늘도 전진한다! (먼산) 그나저나 국가의 개 시험(…) 끝나면 언제 얼굴 봐야지. 사람들 모아서 말이야.

    to 진진님 // 만세~ (관련없는 호응)

    to 수령사마님 // ….그런 겁니다. 세상은 그런 것이죠. 후-

    NOT DiGITAL

  11. 역시 갸루게 대인 다우시군요
    머 리플 단 분들도 만만챦으신 공력리니
    그냥 저 같은 평범한 사람은 숨어야겠군요

  12. 대학원 생활은 잘 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도 박애주의의 기치 아래 어서 전진을 해야할텐데 말입니다.
    여친이 있으면 술을 반만 먹어도 된데요’ㅁ’
    음.. 그거 아니래도 얼른 괜찮은 아가씨를 덥썩(?)해야 할텐데…

  13. to 健全郵民님 // 어허, 이 포스팅의 어디가 갸루게와 관련이 있다는 말입니까. 음모나 모함도 이 정도면 수준급. 역시 정보계 괴수다우십니다. 허허허.

    to Ization님 // 박애주의의 기치 아래 술을 마시는 것이지요. 여자 친구라… 박사 과정 들어가기 전에는 만드시는게 좋을 듯 한데 말이죠. :-)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