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베인과 데아보리카의 공통점…

문득 아래 포스트를 올리다 보니 예전부터 생각하던 게 떠올라서 말이죠. 🙂

데몬베인과 데아보리카의 공통점! 그것은 바로…….

로리콘이 우주를 구한다!

라는 것이죠. (먼산)

아니, 정말로요. 농담아니라…. (….)

NOT DiGITAL

21 thoughts on “데몬베인과 데아보리카의 공통점…”

  1. to 산왕님 // …그러나 데몬베인과 데아보리카의 결과는 저것을 잘 말해주고 있습니다. (먼산)

    to 健全郵民님 // 어허, 정보계 괴인답지 않게 독해를 제대로 못하시다니요. 저건 제 의견이 아니라 두 게임의 결론을 분석하다 도출된 결과일 뿐입니다. 게다가 갸루게 괴인이라니, 명백한 음해입니다!

    NOT DiGITAL

  2. to 레고군님 // 으음, 진실이었던 겁니까. 단지 저 두 게임이 그렇게 주장했던 것이 아니었단 말입니까. (먼산)

    to 슈르님 // …아니, 차마 말로 표현할 수 없으시다니! 무슨 생각을 하신 겁니까. OTL

    NOT DiGITAL

  3. to areaz님 // 인정할 수 없으시다면 다른 게임들을 통해서 결론을 도출하시는 겁니다! …그나저나 메이드복 차림의 소꿉친구였던 안경 쓴 누님이야 꽤 봤지만, 세계를 구하기도 했단 말입니까! (퍼엉)

    to 비안졸다크님 // ……우주는 로리콘이, 세계는 미중년/미노년이…인 겁니까.(…) 그건 그렇고 제가 무슨 살아 숨쉬는 미소녀 게임의 신화입니까! 이건 명백한 음해입니다! 말도 안 되요!

    to loox // 난 로리콘이 아냐. 박애주의자라구. 게다가 난 자네보다 젊어!

    to 아인님 // …그럼 루이스 캐롤도 우주를 구하려 했던 용자 중 하나인 겁니까? (먼산)

    NOT DiGITAL

  4. 데몬베인의 예시에서 275.45% 공감해버렸습니다. 최근 취향이 다변화(…)되어버리는 저 이지만 역시 고향에 온 듯 푸근함이 느껴지는 것입니다. 저것은.
    (…뭐라고 하는건지)

  5. to Musuhussu님 // 그럼요, 공감할 수 밖에 없는 내용인 것입니다! …그런 취향이셨군요. 박애주의로 오십시오. 세상이 아름다워집니다. (…)

    to 천년용왕님 // …그런 겁니까! 온두루루 극장판도! (…쿨럭)

    NOT DiGITAL

  6. 역시 로리문…. 왠지 어느동네 극우들의 궤변이 떠오르는 건 왜일까나.
    자 자아 부정을 그만하고 인정하지 그래? 나야 정치외교적인 문제가 있으니 Decline 기조를 유지할 수 밖에는 없다지만. 자내는 Internal Affair 문제잖은가? 훗.

  7. to 안모군 // 어허, 저건 내 생각이 아닐세. 두 게임의 주제를 따라가다 보니까 공통된 결론이 나오길래 쓴 것이지. 기본적으로 난 박애주의의 기치를 들고 있지. 훗.

    to 수령사마님 // 안녕하세요. 생각날 때 편히 들러주시길 바랍니다. 🙂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