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개의 발광

미친자의 허튼 소리

……..뒷골이 땡기는군요. -_-

우선 전 PS2 게임의 복사를 해본적도 없고, HD LOADER에도 관심이 없지만 이건 도저히 참을 수가 없군요.

관련된 이글루스의 공지를 읽었을 때 제 입에서 튀어나온 말은 ‘미친 놈들’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도대체 SCEK는 뭘 근거로 글을 쓰라마라 하는 겁니까. HD LOADER가 불법이라고 한국 법정에서 명확한 판결이 나온 적이 있습니까? 그것조차 불확실한 걸 규제한다는 것도 우스운데, 더 심각한 건 불특정 다수의 블로그에 특정 글을 금지시킬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고 착각하는 저 SCEK입니다. 도대체 니들이 뭔데? 도대체 SCEK 따위가 뭔데 감히 이거 써라, 마라 발광하는지 모르겠군요. 설사 HD LOADER가 불법이라고 판결이 난다고 해도 그것에 관련된 글을 쓸 수 없다는 건 더더욱 말이 안 되죠.

이걸로 SCEK는 제 머릿속의 ‘미친개 리스트’에 추가입니다. 그렇잖아도 더워서 짜증나는데 아주 불덩어리를 던지는군요.

NOT DiGITAL

11 thoughts on “미친 개의 발광”

  1. to 비안졸다크님 // 그것도 나름대로 재미있을지도요. –;

    to Tanzwut님 // 농담치고는 아주 질낮은 농담이죠. 하아.

    to skan님 // 뭐 수준이 가히 알만하죠. -_-

    to 벨제뷔트님 // 블랙 리스트에 또 하나 추가죠. 랄라~ 뭐 자기들이 빅 브라더라도 되는 줄 아나봅니다. 캬하하하

    to 가넷님 // 알아서 기는 듯해서 기분이 별로군요. 뭐 이해 못 할 것도 아닙니다만….

    to 다인님 // 뭐 최소한 소프트라도 SCEK의 물건을 안 살 뿐이죠. 랄라~

    to 폴리시애플님 // 사실 개소리니까요. 흐흐흐. 기분 더럽죠. 여기가 SCEK가 빅 브라더로서 지배하는 국가도 아니고.

    NOT DiGITAL

  2. 뭐. 이래저래 잘 아는 물건은 아니지만.
    규제와 제한이라는 것을 쓸수있는 공간과 아닌 공간에대해
    결국 돈지랄로 영역을 부숴버리는 /초/일류 다국적기업에게 박수-_-

  3. to 로리님 // 플스는 SCEI에서 만들죠. (뭐 샘숭과 더불어 소니도 절라 싫어하긴 마찬가지지만…)

    to 리얼님 // 뭐 가볍게 개무시하는게 최선의 방법일 듯 합니다. 랄라~

    NOT DiGITA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