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콜 오브 듀티 4의 SAS 파트 캐릭터들을 좋아하기도 하고, 첫 미션이 인상깊기도 했기에 12인치 피규어로 세팅해 보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장비가 유사한 SDU 쪽 피규어들이 나와 있으니 여기저기 루즈를 모으면 가능하겠다 싶었는데, 이게 또 막상 하자면 귀찮기도 하고 생각보다 쉽게 모이지도 않죠.
그러다 Loading Toys에서 아무리봐도 이 COD4의 첫 미션에 하악대는 사람들을 노린 것이 분명한 루즈세트를 발매하려 한다는 것을 보게 되었고 예약을 했죠. 그리고 언제나처럼 긴 연기 끝에 발매된 물건을 받아 보게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의류나 베스트, 장구류는 톱 클래스는 아니더라도 그럭저럭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무엇보다 이런 스타일을 재현하려고 할 때 필요한 것들이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다는 게 편리합니다. 다만 방탄베스트와 일부 장비 색을 왜 블랙이 아닌 사막색으로 했는지는 의문이네요.
장갑과 일체화된 손과 역시 고무 루즈인 군화가 들어 있는데, 나중에 여유가 될 때 교체해주면 좋겠네요. 뭐, 그 자체로도 그럭저럭 괜찮긴 합니다만…. 총기류는 MP5K와 M1911이 부속되어 있는데, 이건 디테일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영 아니네요. 그냥 덤으로 생각해야 할 듯 합니다.
일단 기본적인 세팅만 해서 급하게 사진을 몇장 찍어 봤습니다.(바디는 핫토이 True Type Body – Caucasiam Male(Advanced Ver.을 사용했습니다.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적당히 덩치도 좋아서 군인 재현하는데는 제격인 듯) 라이플은 가지고 있던 루즈에서 적당히 하나 빼서 들려줬습니다.
[#M_사진을 보시려면 클릭|닫기|
_M#]
NOT DiGITAL